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자주묻는질문 FAQ

교환 / 반품안내

0점 작성자 조선만물상 (ip:) 2020.11.13 조회 : 342

[교환 접수 방법]

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.

업체별로 개별발송되고 있어, 고객만족센터 / 상담톡 / 게시판문의로 접수부탁드립니다.

반품 접수 후 저희 측에서 회수를 진행하며, 2~3일 이내 회수 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.

받으신 상태 그대로 포장부탁드리며, 교환 배송비는 안내해드린 계좌번호로 입금확인 후 진행됩니다.

물류 센터에서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별도의 동봉처리는 불가능합니다.


** 제품불량(초기불량) / 정보상이의 이유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,

게시판으로 사진과 함께 상태 불량 확인은 요청주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.

불량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

[반품 접수 방법]

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.

업체별로 개별발송되고 있어, 고객만족센터 / 상담톡 / 게시판문의로 접수부탁드립니다.

반품 접수 후 저희 측에서 회수를 진행하며, 2~3일 이내 회수 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.

받으신 상태 그대로 포장부탁드리며, 반품 배송비는 환불시 차감 후 환불로 처리됩니다.

물류 센터에서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별도의 동봉처리는 불가능합니다.




[반품 불가사유]

-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 된 경우

- 상품 불량일 경우라도 90일이 경과되었을 경우

- 전자기기 및 위생제품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개봉 후, 단순변심 반품 불가

-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- 구성품 훼손의 경우

- 임의 반품 상품 발송

-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

- 주관적 입장

-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호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



[교환 및 반품 배송비]


 * 구매자부담

단순변심 / 사이즈,색상교환 / 배송지주소 오류의 경우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
왕복배송비는 각 업체별 / 제품별로 별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.


상품별 출고지가 달라 제품별로 각각 배송비가 청구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 * 판매자부담

 오배송 / 파손 및 불량 / 상품정보가 상의할 경우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최근 본 상품

MORE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
뒤로가기